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회장님께서는 2002년부터 해마다 생명의 움트는 봄을 맞아 개최했습니다.
가족을 사랑하고 이웃을 돌아보는 어머니 마음으로 어느새 지구 14바퀴 거리만큼 사랑의 길을 걸어 왔습니다.

오늘은 코로나19 전에 마지막으로 있었던 제 23회 새생명 사랑의 가족걷기대회를 한번 회상해 봅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회장님
'제 23회 새생명 사랑의 가족걷기대회'



'새생명 사랑 가족걷기대회’는 지구촌 어려운 이웃들을 돕기 위해 해마다 개최하는 복지 행사입니다. 


매년 4~5월경 가족 및 이웃과 함께 산책로를 걸으며 사랑과 행복을 쌓고, 더불어 질병과 기아, 물 부족, 빈곤, 
재해 등으로 고통 받는 세계인을 돕는 복지행사입니다. 한국을 시작으로 여러 나라에서 릴레이 걷기대회가 
개최되면서 사랑 나눔에 동참하는 발걸음이 지구촌 곳곳으로 확대되고 있습니다.

 

장길자 회장님의 인사말



사랑이 필요한 곳마다 어머니의 마음으로 어머니의 손길로 함께합니다.

누구에게나 행복 에너지의 원천은 가정입니다. 가정이 행복하면 사회가 행복하고, 사회가 행복하면 국가가 행복하고, 국가가 행복하면 세계가 행복해집니다.

가족을 사랑하는 어머니의 마음으로 온 세상에 희망과 행복을 전하고자 시작한 새생명 사랑 가족걷기대회가 어느덧 20년 세월을 걸어왔습니다. 그동안 변함없이 함께해주신 분들이 있었기에, 질병으로 고통받는 어린이들을 비롯해 어려움에 처한 지구촌 가족들에게 온정의 손길과 더불어 힘찬 격려를 전했습니다.

피부색과 인종, 언어와 문화가 달라도 지구라는 한 울타리 안에서 살아가는 인류는 남이 아닌 지구촌 가족입니다. 
말할 수 없는 고통과 아픔으로 고달픈 삶을 살아가는 이들에게 곁에서 도와주며 응원하는 손길이 있다면 얼마나 큰 위로와 용기가 되겠습니까. 우리가 걷는 걸음이 그들에게 따뜻한 희망이 되고 어둠을 밝히는 빛이 되며 다시 일어설 수 있는 힘이 된다면, 우리 인생도 참으로 가치 있는 삶이라 할 수 있을 것입니다.



나누면 나눌수록 더 풍성해지는 것이 사랑이요 봉사입니다. 언제나 우리는 서로의 손을 맞잡고 소중한 지구촌 가족들에게 사랑을 나누는 동행자가 될 것입니다. 혼자가 아닌 우리로서, 지친 어깨를 감싸주고 넘어진 이들을 일으켜주며 행복을 향해 희망의 행진을 이어갈 것입니다.

당신이 있기에 내가 있고 우리가 있기에 내가 있다는 말처럼, 그 길에 함께해주시는 여러분이 있어 늘 힘이 납니다. 온 인류가 서로 돕고 사랑하며 지구촌 가족의 평화, 인류의 행복을 위해 함께 나아갑시다.

모두 힘내시길 바라며, 진심 어린 사랑과 희망으로 격려와 응원을 보냅니다.
복 많이 받으세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 명예회장

 

새생명 사랑 가족걷기대회 -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새생명 사랑 가족걷기대회는 지구촌 어려운 이웃을 돕는 복지행사입니다. 어머니 사랑의 마음으로, 한 사람도 소외되지 않고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familywalkathon.org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회장님의 '새생명사랑의 가족걷기대회'는 지구촌 곳곳에 힘을 나눠 줍니다.

코로나19 장기화로 행사가 멈춘 상태이지만, 곧 새생명 사랑 가족걷기대회가 개최될 것 같습니다.

그날을 기약하며 지구촌 가족들이 힘을 내고 위러브유는 인류의 희망을 응원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