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으로 해남 호박고구마 3kg를 구매했습니다.
가격도 저렴해서 먹어보고 사야지!해서 주문했는데
오늘 도착했네요^^

해남 새순농장에서 주문한 호박고구마

딱 먹기 알맞은 크기입니다.
오자 마자 꺼내서 몇개를 삶아봅니다.
맛이 어떤지? 궁금해서~

씻어서 냄비에 넣고 20분정도 끓입니다.
젓가락으로 찔려보고 쏙 들어가면 불을 낮취
5분정도 삶다가 불을 끕니다.
ㅠㅠㅠ
근데 고구마 삶는 것을 잊고 씻고 와더니

요렇게 고구마가 좀 탔네요. ㅎㅎ
이젠 깜빡깜빡도 잘해요~

조금 탔지만 호박고구마 색한번 보세요.
정말 맛있어 보이는 색깔 아닌가요?

노릇노릇한것이 맛나게 생겼어요.
한입 먹으니 달달합니다.
작년에 해남 호박고구마 사서 실패해서 안 살려고 했는데... 이번 해남 새순농장 호박고구마는
달달하고 맛있네요^^
해남 호박고구마 3kg 다 먹고 나면
큰걸로 다시 구매해야겠네요~~
식이섬유 호박고구마는 다이어트에도 좋다고 하니
열심히 삶아 먹어야겠습니다.
어릴적 방에 두고 겨울내 먹던 고구마,
생각나시면 고구마 삶아서 드세요~~~
오늘은 해남 호박고구마삶아서 먹었는데
내일은 주말이니 고구마 맛탕 한번 해야겠어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