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어가 달라도 국가, 문화가 달라도 다를 수 없는 한가지 어머니의 사랑"

장길자회장님이 이끄시는 국제위러브유의 생명나눔 헌혈릴레이 51개국 198개 도시에
국제 위러브유의 어머니의 사랑이 피어납니다.
생명의 시작에 어머니가 계시듯
생명을 위한 사랑이 국제위러브유로부터 이어집니다.

위러브유 전세계 헌혈하나둘 운동

 

2019년 7월 3일, 한국잡월드 한울강당에서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와
대한적십자사 간 업무협약식이 열렸다.

지속 가능한 생명구호의 토대인 헌혈을 활성화하기 위해, 꾸준한 관심을 가지고 상호협력할 것을 약속하는 자리다.

행사에는 이강민 이사장과 이사진, 조남선 대한적십자사 혈액관리본부장과 관계자를 비롯해 같은 날 펼쳐진 제192차 전 세계 헌혈하나둘운동에 참여한 경기성남지부 회원 약 500명 중 200여 명이 참석했다.

이강민 이사장과 조남선 본부장은 업무협약서에 서명한 뒤 기념촬영을 했다. 회원들은 힘찬 응원의 박수를 보냈다.

‘전 세계 헌혈하나둘운동’, ‘생명 살리기(Saving Lives) 서명운동’으로 시민의 자발적 무상 헌혈 참여를 독려하고, 글로벌 헌혈 네트워크 구축을 위한 포럼과 헌혈 세미나를 개최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위러브유. 대한적십자사와의 업무협약(MOU)을 통해 이러한 생명 나눔 운동에 더욱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국제위러브유와 대한적십자간의 업무협약식

https://www.youtube.com/watch?v=fWP_LjYt4Eo&feature=youtu.be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대한적십자간의 업무협약식 체결

2020년에도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님)는 헌혈하나둘운동이 쭈욱~~ 이루어집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