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신축년 새해 곧 설명절이 돌아옵니다.
설명절이면 고향에 계신 부모님들을 찾아 뵙는다고 모두들 들뜬 마음들 일건데...
올해는 코로나19 생활속거리두기로 5인이상 모임을 금지하는 가운데
고향에 계신 부모님께는 영상으로 설인사를 드린다는 소식들이 많은데요.
이러한 가운데,
코로나로 인해 어려운 시기를 보내는 지역 곳곳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 회장)에서
저소득층 및 취약계층 가구에 식료품 키트 20세틀 기탁한 소식을 전합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행복한 설맞이 나눔 실천

저소득층 및 취약계층 가구
식료품 키트 20세트를 기탁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 회장님) 인천 중구 신흥동 설맞이 나눔

 
국제위러브유 운동본부(회장 장길자 이하 위러브유)가 4일 인천 중구 신흥동 행정복지센터(동장 김도윤)를 찾아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를 보내는 지역 내 저소득층 및 취약계층 가구에게 식료품 키트 20세트를 기탁했다.

전달된 키트는 송이버섯 죽, 크림스프, 쇠고기국밥, 미역국, 곰탕, 라면, 컵밥, 카레, 짜장, 부침가루 등 가정에서 간편하게 취식할 수 있는 식품으로 구성됐다. 기탁된 물품은 독거노인, 복지사각지대, 한부모 가정 및 저소득층 20세대에 전달될 예정이다.

위러브유 운동본부 관계자는 "코로나19 등으로 어려운 지역 내 저소득층 가정에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고 따뜻한 설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도윤 동장은 "위러브유의 따뜻한 사랑 나눔이 지역 내 저소득층 가정에게 큰 힘이 되고 있다"며 "위러브유 회원들의 온정의 손길을 어렵고 힘든 분들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글로벌 복지단체인 위러브유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국내외 각계각층을 위해 대응 및 극복 활동을 지속해왔다. 그동안 세월호 침몰사고, 포항 지진, 라오스 댐 붕괴 이재민 무료급식봉사, 네팔 지진 피해 복구 및 구호활동, 이라크·시리아 난민지원, 물 부족 국가 물펌프와 물탱크 설치 등 맞춤형 활동으로 지구촌 가족들에게 용기를 전해왔다.

<출처:중도일보>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행복한 설맞이 나눔 실천

국제위러브유 운동본부(회장 장길자 이하 위러브유)가 4일 인천 중구 신흥동 행정복지센터(동장 김도윤)를 찾아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를 보내는 지역 내 저소득층 및 취약계층 가구에..

www.joongdo.co.kr

 

국제위러브유, 영선2동 설맞이 이웃돕기 성품 지원

사단법인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부산영도지부(이하 위러브유)에서 지난 2월 4일 설맞이 이웃돕기 성품으로 송이버섯죽, 사골곰탕, 컵밥 등 즉석조리식품과 식용유...

www.busan.com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원신흥동에 식료품세트 기부 - 디트news24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지부장 이용문)가 지난 4일 유성구 원신흥동 행정복지센터에 식료품세트 20박스를 기탁했다.이날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가 기탁한 식료품 세트는 곰탕, 국밥, 비빔밥 등 19

www.dtnews24.com

대한민국은 단일민족이라고 하지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 회장님)에서도 마음을 함께 하시고 나눔을 실천하시는 것을 보니.

어렵고 힘든 시기일수록 하나의 순수단일민족으로 하나된 마음으로 서로 돕는 따뜻한 마음을 느끼며

서로 위로하며 코로나 잘 이겨냅시다. 힘내세요!!

그리고 설명절도 많이 모이지는 못하지만, 올한해도 좋은 일만 가득하시고

건강하시길 바래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