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위러브유 운동본부 이천시지부, 증포동에 “사랑의 이불 후원”


이천시 증포동행정복지센터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이천시지부가 “건강하고 희망찬 새해, 평안한 일상이 되도록 재난 극복에 함께하겠다”며 증포동에 겨울용 이불 20채를 기탁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날 증포동행정복지센터를 직접 방문 전달한 위러브유 관계자는 “이웃들 모두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지만 명절만큼은 따뜻하게 보내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정성껏 준비했다”며 “새해 복 많이 받으시라”고 말했다.

기탁물품 이불 20채는 관내 사례관리대상자 및 취약계층(한부모, 주거급여)에게 전달 될 예정이다

한편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어머니의 사랑’이 담긴 겨울용 이불 1,400채(7천만원 상당)를 전국 60여 지역 관공서를 통해 복지소외가정에 전달 할 계획이다.

http://www.why25.com/sub_read.html?uid=294546 

 

[데일리와이] 국제위러브유 운동본부 이천시지부, 증포동에 “사랑의 이불 후원”

국제위러브유 운동본부 이천시지부, 증포동에 “사랑의 이불 후원” [데일리와이=유명수 기자] 이천시 증포동행정복지센터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이천시지부가 “건강하고 희망찬 새해, 평

www.why25.com

저도 사회복지사를 준비하다보니 이러한 뉴스들이 검색될때마다 마음 한 구석엔 아직도 세상은 밝다!!란 생각이 많이 드는데요. 나만 생각하지 않고 타인을 배려하는 마음은 동방예의지국인 우리 대한민국의 미덕이지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의 따뜻한 사랑이 많은 이들을 감동시키고 더 나아가서는 많은 이들이 동참하게 하는 본입니다.

모두 2022년 한해는 복 많이 받으시기 바랍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