늦은 밤... 모두 잠든 시간

혼자 컴퓨터에서 일을 하며 음악을 듣게 되었어요. ㅋ

이미지출처: 네이버

이문세 1집의 명곡
'나는 행복한 사람'

올드한 풍의 느낌이지만
들을수록 깊이가 있는 음악입니다.


나이가 이제 먹으니 예전에 부르던 노래들이 듣기가 좋아요

오늘은 그래서 이문세 1집에 수록된 명곡

나는 행복한 사람을 들어봅니다^^

이미지출처: 네이버


 '나는 행복한 사람'


그대 사랑하는 난 행복한 사람
잊혀질 땐 잊혀진데도
그대 사랑하는 난 행복한 사람
떠나갈 땐 떠나간데도

어두운 창가에 앉아 창밖을 보다가
그대를 생각해 보면 나는 정말 행복한 사람
이 세상에 그 누가 부러울까요
나는 지금 행복하니까

 

이 노래를 들으니 정말 나는 행복한 사람이 되는 것 같습니다.

정말 그러고 행복합니다^^

잇님들도

이문세의 '나는 행복한 사람' 한번 따라 불러 보세요~~

행복이 가득 넘칠 겁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