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연휴 6일간을 어떻게 보낼까?
고민고민해 봅니다.ㅎㅎ
아침부터 날씨가 짱짱~~ 좋아요.
낮에는 정말 초여름처럼 더웠어요.
그냥 집에 있을 순 없다 생각하며 딸래미들이랑 외출^^
경남창녕 우포늪으로 GO GO!!!



창녕은 시댁인데, 요즘 어른들이 모두 대구로 이사를 와서
오랜만에 경남창녕 우포늪으로 가 보았어요.
와~~
우포늪이 정말 힐링 산책로로 잘 정비되어 있었어요.

자전거대여소도 있고 산책로를 즐길 수 있도록 길도 잘 조성되어 있더라고요.
사람들이 많을 줄 알았는데 오늘은 의외로 창녕 우포늪에는 없네요...
자전거를 타시는 분들도 조금 있고...


다행입니다.
조용한 곳에 딸래미들과 데이트겸
힐링을 즐기며 산책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창녕 우포늪 산책로 둘레길을 걸으면 약 2시간정도 걸린다고 하네요.
딸래미들과 걸으면서 얘기도 나누고 하니 참 좋아요.

중간 중간에 쉴수 있는 그늘진 곳도 있고
양옆으론 나무와 물,숲으로 어울려져 힐링도 되고 평온함도 느끼고 좋아요.

아이들과 와서 자전거 타면서 둘레길을 다녀도 추억도 되고
좋은 시간이 될 것 같습니다.

와~~

저기

여기 따오기도 있네요.
정말 정말 정겨운 곳이예요
좋아요.ㅎㅎ

경남창녕 우포늪, 힐링산책로 황금연휴때 한번 다녀오세요~

둘레길도 잘 되어 있어서 제대로 힐링하시고 오실 겁니다.

경남창녕 가볼만한 곳, 창녕 우포늪 추천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