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일 딸내미한테 나의 애마(레이)를 주기 위해
같이 용인으로 왔어요.
직장 퇴근시간이 늦고, 낮엔 회사일로 꼭 차가 있어야 된다고 해서 내 차를 가지고 간다꼬 ㅠㅠ
난 어찌할꼬?
자식이 원하니... 아무 소리도 못하고 줬다.

대구에서 용인까지 운전해 오는데 초보가 겁도 없이 110km 넘게 달린다. ㅎㅎ
난 옆에서 혼내고~~

월요일,화요일 혼자서 운전해서 직장 출근.
그래서 난 동탄역에서 동대구행 SRT 예약
오전 9시20분 출발 ~10시 46분 도착예정
금액은 32,500원이네요



화요일인데도 사람들이 많다.
촌 놈이 경기도 오니 겁 먹어서 쫄았어요~
혼자 택시타고 동탄역 SRT고속철도 1번출구 하차
지하 6층이 SRT 타는 곳


지하철처럼 생겼네요.
동대구역은 1번 부산,광주,목표 하행선

화요일인데도 사람들이 많네요^^

옆에 사람이 있고 해서 소심하게 사진 찍습니다.
앞 좌석 의자에 보니 이어폰도 있고 핸드폰충전 소켓도 있다고 하는데 소심해서 살피지도 못하고 그냥 갑니다. ㅋㅋㅋ


고속철도라서 그런지 빠르네요~~
앞죄석과도 넓어서 편합니다.
동대구역카지 한시간 20분정도라고 하니
창밖 내다보면서 한숨 자다보면
도착하겠네요.


처음 타보는 SRT 편하고 괜찮습니다.
개인 차로 오지말고
이젠 SRT 고속철도 이용해야겠네요^^

오늘 하루도 핫팅!! 하세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