몆주 전 cj홈쇼핑 암보험 상담을 했는데
5분 상담 고객은 사은품 '냄비3종,그릇14p'
선물을 준다해서 상담을 한적이 있었다.
몇일 전 사은품 배송한다는 문자를 받았는데~~~
드디어 상품이 배송되었다.

냄비 리베또3종+그릇 마키롱14p
사은품 선물 도착했어요♡

 

cj홈쇼핑 보험상담 사은품선물

와~~~
딸이랑 둘이 나누면 되겠어요.
냄비도 딱 쓰기좋은 거네요^^

냄비,그릇세트

공짜를 좋아하면 안되는데~~
ㅎㅎ
그래도 받으니 기분이 좋네요^^
자취하는 우리 큰딸 주면 정말 잘 쓰겠네요.
보험상담 후 받은 사은품 선물 잘쓰겠습니다.
꾸벅^^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