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수능이라 그런지 날씨가 춥네요.
꼭 김장하는 날은 춥네요. ㅎㅎ
제가 추운 날씨를 잡아 김장을 하는지는 모르지만
김장할때마다 춥네요.

올해 김장은 절임배추도 양념장도 맛깔스럽게 되었어요. 만족 만족합니다^^

절임배추 15포기가 배달 되었어요
깨끗하게 씻어 온거라 바로 양념을 바르면 되네요
어제 미리 무,갓을 넣고 양념장을 만들었는데 입맛에 딱 좋네요. 바로 배추에 바르면 끝
혼자 천천히 조금씩 절임배추에 양념을 바릅니다.
맛난 김장김치로 적담하게 맵고 입맛에 딱이네요.
남은 양념장으로 알타리까지 버무렸어요.
15포기로 김장하니 김치통 3개랑 굴 넣고 두쪽을 만드니 김장김치 완료했어요.


올해 겨울양식 김장으로 추운 겨울 김치찌개도 해 먹고 김치볶음밥도 해서 맛나게 먹어야겠어요.
오늘 저녁 돼지고기 삶아서 저녁 먹어야겠어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