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 전 TV를 통해 아프리카, 인도 등 아이들이 식수로 인해 물을 길러 가는 모습을 본 적이 있습니다.
그것조차도 오염된 물임을 알면서도 먹는 아이들과 사람들...
안타까워하면서 봤는데요.

오늘은 식수난으로 고통받는 나라에 몇해 전부터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 회장님께서는 '새생명 사랑 가족걷기대회'를 통해 사랑의 물펌프 지원으로 온 세상에 사랑을 전했다는 소식입니다.

제12회 새생명 사랑 가족걷기대회를 통해 장길자 회장님께서 지구촌 아이들이 물로 고통받지 않도록 물펌프 기증운동을 전개했습니다. 아직도 많은 곳에서 10리 길을 걸어서 오염된 물을 길러 다니는 아이들이 많은데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처럼 많은 단체들이 또한 개인들이 함께 동참하면 좋지 않을까 싶어서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에서 진행한
'새생명 사랑 가족걷기대회' 행사 영상을 올립니다.

제12회 새생명 사랑 가족걷기대회 사랑의 물펌프 기증운동

도움의 손길을 통해 많은 이들이 행복했으면 좋겠다! 라는 말은 하지만 실상 이렇게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처럼 실천으로 옮기는 곳은 많지 않습니다.
장길자 회장님(국제위러브유)께서는 지구촌 모든 이들이 행복하는 날까지 '어머니의 마음으로' 실천하기 때문에 가능합니다.
어머니가 자식을 위해 모든 것을 내어주듯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 회장님과 회윈들도 어머니의 마음으로 실천합니다.
많은 이들이 관심과 실천으로 물로 고통받는 나라에 하루 속히 콸콸~~ 물이 나오는 수도설치가 이루어졌으면 좋겠습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물펌프설치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