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많은 사람들이 텃밭 가꾸기를 하더라고요. 오늘 친구가 하는 미니 텃밭 구경 다녀 왔습니다. 5평정도 되는 텃밭에 다양한 채소를 심었더라고요~
친구하는 미니 텃밭 구경 가 봅시다^^

미니텃밭 가지
미니텃밭 호박
미니텃밭 옥수수

텃밭 갓쪽 옥수수 5개 심어서 여름에 옥수수 삶아 먹어야겠어요^^

미니텃밭 토마토

늦게 토마토를 심어서 아직 하나도 토마토 열매가 없네요~

미니텃밭 오이
미니텃밭 고추

근데 고추만큼은 한고랑이를 다 심어두었네요. 김장하려고 하나?
ㅎㅎ

미니텃밭 상추

제가 제일 좋아하는 채소는 '상추'
상추하나에 된장으로 밥한끼는 뚝딱합니다.  친구가 미니 텃밭을 하니 채소 구매없이 조금씩 나눠 먹어도 되겠네요~~

날씨 좋은 날,
오늘 작은 미니텃밭 구경도 하고 맑은 공기도 잘 마시고 왔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