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갑자기 택배가 왔다고 하길래

문을 열었더니...왠 아이스박스???

아무생각없이 박스를 뜯었습니다.

 

박스포장이 너무 깔끔하게 되어 있네요.

아우어 3종 인절미 세트

어머~~ 인절미 아이스크림이라면서 요렇게 3가지 종류의 떡이 들어 있었습니다.

근데 ㅠㅠㅠ

우리집 먹을 것이 아니라고 하네요....

다시 아이스박스에 넣어 두었습니다.

딸아이가 와서 엄마 그럼 한개만 먹어봐!

하길래 민트를 좋아해서 민트초코 인절미를 선택했습니다.

민트의 시원한 맛이 좋거든요^^

인터넷에 검색해 보니니 호불호- 아우어 민트초코 인절미네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맛이라고~~^^

제 입맛이 초딩 맛!!!!

4줄로 5개씩해서 20개가 들어가 있네요.

동글동글하게 모여서 초코로 뿌려진 아우어민트초코 인절미

맛나게 보입니다. ㅎㅎ

빨리 빨리 먹어야지~~

속이 꽉 찬 생크림에 초코~

시원달콤한 민트초코 인절미... 아이들 간식으로 딱 좋아요^^

 냉동실에 넣었다가 그냥 해동을 하던지, 아님 전자레인지에 15분 정도

해동해서 먹으면 아이스크림맛을 느낄 수도 있네요.

민트초코 인절미는 쫀득하면서 달콤해요.

시원하고 민트스럽게 맛있는 맛, 아우어 민트초코 인절미

가격은 13,900원이라고 합니다.

다음에는 티라미슈 인절미를 사 준다고 하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