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일 잘 보내셨나요?
제11호 태풍 '힌남노'가 매우 강한 세력을 유지한 채 북상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내일부터 전국이 태풍의 직접 영향권에 든다고 하는데 모두 피해 입지 않도록 대비해야겠어요.

신랑도 휴일마다 있던 야구동호회도 취소되어 날씨가 좋다며 인근 바람쐬러 가자고 해서 청도 다녀왔습니다.

청도 카페 검색해 보니 꽃자리카페가 있더라고요^^

청도 읍성옆에 위치한 전통한옥  카페
꽃자리

 

청도 꽃자리 카페

단아한 전통한옥 카페입니다.

너무 이쁘죠!  
생생정보에 방영된 적 있는 유명한 전통카페 꽃자리라고 하네요.

전통팥빙수랑 단호박 설기떡을 주문했어요

전통팥빙수위에 청도 특산물 감말랭이가 듬뿍 얹어 있고 달콤한 팥빙수입니다.

떡순이는 단호박 설기떡도 넘  맛있었어요.
오미자차랑 같이 먹으니 새콤달콤했어요
ㅋㅋ
오미자차는 못 찍었네요ㅜㅜ

곳곳에 앉을 곳, 사진 찍을만한 곳이 많아요~

내,외부로 산책도하고 사진도 찍으며 힐링도 됩니다.

꽃자리 카페 내부에도 사진을 찍을만한 곳과 곳곳에 아기자기한 소품들로 잘 꾸며져 있어요^^

다육이도 천원,이천원 저렴하게 판매도 하더라고요.
둘러볼꺼리가 많은 전통한옥 카페 꽃자리입니다. 다시 재방문하고 싶은 카페네요~~~
청도 오시면 읍성옆에 위치는 전통한옥 꽃자리 카페 방문을 강추합니다!!

집앞 산책로에서 찍은 코스모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