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정보 가는 길에 위치한
'등촌 샤브칼국수'에서
딸이랑 맛나게 먹고 왔어요^^

주차장이 협소해서 한두바퀴 골목을 돌다가 상가 주인에게 허락받고 잠시 주차함 😢

[등촌 샤브 칼국수 강정보점]
대구 달성군 다사읍 대실역남로 111
0507-1409-9035

영업시간 : 11시 ~ 22시
브레이크타임: 15시 ~17시


등촌 칼국수는
버섯 칼국수, 소고기 샤브가 메인이네요.
우린 버섯칼국수 2인분과 소고기 샤브 2인분을 먼저 주문했어요.

등촌 샤브 칼국수

반찬은 김치뿐이었지만. 김치맛이 장난이 아니였어요(김치 맛집이기도 함)

등촌 샤브칼국수
등촌 칼국수 볶음밥

볶음밥은 주인분이 볶아주신다고 하셨어요

등촌 샤브칼국수 소고기

메인은 버섯칼국수이고, 버섯칼국수를 주문하면 미나리,느타리버섯, 칼국수랑 볶음밥이 같이 나오더라고요

메인 샤브 칼국수

미나리향이 나오고 육수가 보글보글 끓으면 소고기를 넣고 먹으면 돼요

소고기를 넣고 잠시 기다리는 중~~
소고기 넣고 육수가 보글보글 끓으면

딸래미 손이 바빠져요. ㅋㅋ
엄마 소고기 많이 먹어라고 올려주고
딸 잘 키워죠?

미나리랑 느타리버섯, 소고기를 젓가락에 얹어 입으로 싸악~~  들어가니
미나리향이 느껴져서 소고기 맛이  더 좋았던것 같아요

소고기 넣어 먹고 난 후 칼국수 넣고 육수를 더 달라고 해서 먹었어요.
얼큰 칼국수 육수 맛이 짱!!

야채(버섯,미나리)  추가 주문도 가능합니다.
둘이서 추가 없이 2인분 주문하면 배불려요.

마지막 볶음밥

볶음밥으로 마무리~~
볶음밥은 주인장이 칼국수 국물을 덜어내고 냄비째 주방으로 가져 가서 나왔어요.

전 볶음밥이 퍽퍽해서 별루였는데, 딸은 맛있다고 하네요^^
등촌 샤브칼국수는 코스요리였어요 ㅋ
눈온 후 먹는 등촌샤브칼국수!!
추울때 먹으니 얼큰 칼국수의 맛을 즐길 수 있는 것 같아요~
강정보 위치한 등촌샤브 칼국수
맛집 인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