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춥다고 방문을 닫고 잤더니 건조해서
코막힘이 심하다고 큰딸한테 얘기했더니
가습기를 보내왔네요~

#가습기#프롬비가습기#오아시스 듀얼가습기

오아시스 듀얼가습기(3L)

가습기 사이즈는 작지도 크지도 않고 딱 좋아요^^
색상은 화이트입니다.

오아시스 듀얼가습기 구성입니다. 오아시스 뚜껑 1개, 전기연결잭이네요

전원은 케이블로 연결하는 방식이라서
집에 있는 휴대전화 충전기또는 노트북,PC USB포트에 연결해서 사용할수 있어요

필터 두개가 꽂혀 있네요. 필터도 어느정도 사용후 교체해야 하나봅니다.

가습기 물탱크도 크고요.

처음 사용하실때에는 물탱크에 물을 충분히 담아 필터를 물에 충분히 적신 후 사용해 주세요

3L용량이 물이 들어간다고 하니, 한번 물을 채우면 이틀은 사용 가능할것 같습니다.

 

3리터 대용량의 듀얼가습기의 사용법 중
연속 분무와 교차 분무 그리고
간혈적 분무는 전원버튼 각각 1회, 2회
그리고 3회 눌렀을 때
시간 및 사용시간 등이 달라집니다.

무드등도 켜지네요^^
분무가 두곳이 있어서 충분합니다.
작다고 생각했는데 사용해 보니 두곳보다는
방에서 사용할땐
한 곳에서만 분사해도 될것같아요.

https://youtu.be/mceBrcRSv54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저렴하게
잘 샀습니다.
딸래미도 집이 건조해서 오아시스 듀얼가습기
#프롬비가습기 사용하니 코막힘이 훨씬
안된다고 좋다고 하네요.
전 어제 하루 써서 크게 느끼지는 못한데
아침에 방이 덜 건조해서 좋아요.
아직 코는 조금 막히는 듯...
근데 비염때문에 아침에 일어나면
제채기를 많이 하는데 오늘 아침엔
왠지 제채기를 안했네요^^

#가습기 사용시 절대 생수 물 넣으면 안되는거 아시죠? 수돗물의 염소 성분이 세균과 곰팡이를
없애주기 때문입니다.

쿠팡에 3만원대던데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19,800원에
샀대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