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지구환경보호에 앞장서는 많은 분들이 뉴스나 메스컴을 통해서 찾아 볼수 있는데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에서는 오랜 세월동안 지구환경보호운동에
슬로건 '전세계 클린월드운동'을 전개했습니다.
오늘은 인도 타밀나두주 국제위러브유 회원들이 '행복한 삶, 깨끗한 환경에서부터'란 전세계 클린월드운동 소식을 전해 드리겠습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전세계 클린월드운동

국제위러브유(회장 장길자)-행복한 삶, 깨끗한 환경에서부터

'전세계 클린월드운동'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 회원들

6월 17일, 인도 타밀나두주 코임바토르 미나 이스테이트 웨스트 일대에 연노랑 티셔츠를 입은 사람들이 모였다.(재)국제위러브유 회원들입니다. 해마다 개최되는 '전세계 클린월드운동'이 올해도 열려 동참한 것입니다.

이날 오전 10시경, 40여 명의 회원들은 장갑과 마스크를 착용하고 본격적으로 봉사를 시작했습니다. 거리 곳곳에 무성하게 자란 잡초를 제거하고, 비닐, 일회용 컵, 종이조각 등 생활쓰레기들을 주워 모았습니다.


“깨끗한 환경이 밑바탕을 이룰 때 쾌적하고 행복한 삶을 영위할 수 있어요. 우리 주변 환경부터 청결하게 만드는 아름다운 마음들이 모인다면 전 세계를 깨끗하게 만들 수 있을 거예요.“
회원들은 뿌듯한 웃음과 함께 2시간에 걸쳐 진행된 봉사를 마무리했습니다.

국제위러브유(회장 장길자) 인도 타밀나두주 회원들이 쾌적한 환경, 행복한 삶을 영위할 수 있고 깨끗한 환경에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힘쓰는 모습이 너무 아름답습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는 전세계 클린월드운동을 전개함으로 지구촌 곳곳마다 환경문제를 인식시키고 스스로 깨끗한 환경 보호를 위해 각자가 노력하도록 솔선수범하는 봉사활동 모습은 높히 살만한 아름다운 행보라는 것을 저는 깨닫습니다.

그래서 저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 봉사활동을 지지하며 함께 동참하고자 노력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