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회에 진정 필요한 것은
어머니의 품에서 느꼈던 따뜻한 사랑의 마음입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회장님-

국제위러브유 장길자회장님 인도 방역물품지원(긴급구호)

 

인도는 코로나19확산 방지를 위해 3월말부터 봉쇄조치에 들어간 바 있습니다.
하지만 9월 신규 확진자가 9만명, 12월 중순에는 누적 확진자가 천만명을 넘었습니다

코로나19 사태의 심각성에 (재)국제위러브유(회장 장길자) 인도 회원들이 정부 방역에 힘을 보태고자 나섰습니다. 텔랑나나주 시디펫 정부병원 의과대학에 방역 의료용품을, 마하라슈트라주 핌프리친치와드시청에 마스크를 지원하기로 한 것입니다


12월 27일 인도 텔랑가나주 하이데라바드 회원들이 시디펫 정부병원 의과대학에 전염병 방역 및 환자 치료에 도움을 주고자 맥박산소측정기 150개, 의료용 장감 5,000매, 디지털혈압계와 열스캐너 각 10개 환자용 모니터와 휠체어 각 3대, 소독기 3개를 전달했습니다.


이어서 12월 30일에는 마라하슈트라주 푸네 회원들이 핌프리친치와드시청에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마스크 1만장을 기증했습니다.
마하라슈트라주는 다른 주의 배가 넘을 정도로 확진자가 많이 발생했습니다. 28일 기준 이곳 코로나1 감염자만 3,314명이 나왔을 정도입니다.
전염병의 빠른 확산으로 지자체의 방역 활동에 어려움이 큰 상황입니다

 

회원들은 정성스럽게 준비한 마스크를 시청 직원들에게 직접 나눠주며 방역을 위한 헌신에 고마움을 전했습니다. 직원들은 생각지 못한 선물에 기뻐하며 환한 미소로서 응대했습니다

팬데믹으로 모두가 힘든 시기지만 나보다 남의 어려움을 생각하며 그 짐을 분담하려는 아름다운 마음을 지닌 사람들도 적지 않습니다.
이런 마음이 모이고 모이면 전 세계를 강타한 바이러스도 조만간 그 힘을 잃고 물러서지 않을까요!
국제위러브유 장길자회장님과 회원여러분들의 따뜻한 사랑이 전 세계 코로나 바이러스로 어려움을 겪는 이들에게 힘과 용기를 선물하는 것이라고 생각이 드네요^^
하루속히 마스크 벗고 일상 생활 복귀를 기원합니다.
코로나 물러가라~~~~~~~~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회장님 긴급구호활동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