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길자 회장(위러브유)은 장학금을 통해 환경문제에 관심을 가지고 이를 해결하고자 다방면으로 노력해온 대학생들을 장려하고 있습니다.
환경에 대한 관심을 촉구하며 장차 미래를 이끌어갈 인재들을 지원하는 일은 지구의 내일을 위해 꼭 필요한 일이라 할 만합니다.

장길자 회장의 환경리더 위촉 및 장학금 수여


2018년 11월22일, 가천대학교 가천컨벤션센터에서 '2018 국제위러브유 대학생 환경리더 위촉식'이 진행되었습니다.
이날 위촉식에는 장길자 회장과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이사진을 비롯해 해외 대학생 환경리더, 국내 대학생 회원 등 400여 명이 참석했습니다.

장길자 회장은 세계 각국의 대학교에서 환경보호를 위해 헌신하는 대학생들을 '국제위러브유ㅈ대학생 환경리더'로 위촉하고 장학금을 통해 지원의 뜻을 밝혔습니다.

이날 '국제위러브유 대학생 환경리더'로 위촉된 이들은 미국,페루,남아프리카공화국, 필리핀 등 4개국 11개 대학 14명의 학생들입니다.
이들은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와 연계하여 다양한 환경보호활동에 앞장서고, 또 다른 환경리더 양성에도 힘쓸 예정입니다.

장길자 회장 장학금 수여 - 환경활동 앞장선 대학생을 돕다 - IWF

장길자 회장은 장학금 수여를 통해 환경문제에 관심을 가지고 이를 해결하고자 다방면으로 노력해온 대학생들을 장려하고 있다. 환경에 대한 관심을 촉구하며 장차 미래를 이끌어갈 인재들을

weloveyoutalk.com

장학금 수여의 의의


'지구를 살리자'는 목표는 일종의  백년대계(百年大計)다. 단순히 한 사람이 평생을 바친다해서 이루어질 수 있는 것이 아니며, 어렵사리 쌓은 노력이 금세 수포로 돌아가기도 쉽습니다.
세대를 뛰어넘는 지속적 관심과 노력이 꼭 필요한 이유이다.

장길자 회장님의 장학금은 바른 가치관을 가진 이들이 훌륭한 자라, 더 나은 미래를 설계해나가는 원동력이 될 것입니다.

현시점에서 환경보호활동은 꼭 필요하다고 많은 사람들이 생각하고 실천합니다. 환경은 우리가 지킨다는 것을 잊지 말고 각자 작은것 하나라도 실천하는 우리가 되어봅시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