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가 연휴를 맞아 딸래미 집에 오게 되었는데요.(딸이 시집 간게 아니라 자취방ㅋ)
자기 집에 왔다가
'엄마 가만히 있어! 밥해 줄께~'

열심히 백종원쌤의 레시피를 보며,
감자짜글이를 만든다고 주방에서 바쁩니다.
그러는 동안 전 방청소를 했습니다.

쌀을 산다고 샀는데 엄마 현미를 사서 ㅠㅠ
하며 밥도 하고 계란후라이도 해서 좀
있다 아침겸 점심 밥상을 차려줬어요^^

딸래미가 해준 감자짜글이 밥상

와~~~
국물맛이 끝내주는대요^^
감자,햄,양파,마늘을 넣어서 만들었다고 하는데
햄이 고기처럼 쪼물쪼물 팩에 넣어 으캤다고하네요. ㅋㅋ
'어머~ 기특한 거'
이제 혼자서도 밥 잘해 먹는다더니
오늘 밥을 먹어보니
정말 맛있네요^^

현미밥에 계란 반숙해서 섞어 먹어도 되고

 

국물을 더 쪼리면 맛있다는데 국물이 있어도 맛있네요^^
백종원쌤의 레시피는 누구나 쉽게 만들 수 있게
되어 있어 자주 만들어 보는데요.
오늘 딸래미한테 감자짜글이 밥상 맛나게
먹었어요~
이래서 어른들이 딸 키우면 호강한다고
하나봐요~^^
ㅎㅎ
점심 맛있게 드세요♡♡

+ Recent posts